에어코리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 시행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9/14 | 조회 | 256 |
에어코리아 김포지원센터(KE)에서는 추석 특송 및 가을 행락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사 및 복장을 주제로 『밝은 인사, 비상하는 왼쪽날개』, 『단정한 복장, 비상하는 오른쪽 날개』를 슬로건으로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이 캠페인 슬로건 공모에 참여하였으며, 업무 전 브리핑 시 올바른 인사법과 단정한 복장 착용을 REMIND하는 한편 듀티 매니저가 DAILY BEST 직원을 선정하고, 최종 집계하여 캠페인 종료 시 우수직원 표창 실시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