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Korea makes every journey better

Ak소식

게시판 내용보기

에어코리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 시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14 조회 625

에어코리아 김포지원센터(KE)에서는 추석 특송 및 가을 행락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사 및 복장을 주제로

『밝은 인사, 비상하는 왼쪽날개』, 『단정한 복장, 비상하는 오른쪽 날개』를 슬로건으로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이 캠페인 슬로건 공모에 참여하였으며, 업무 전 브리핑 시 올바른 인사법과 단정한 복장 착용을 REMIND하는

한편 듀티 매니저가 DAILY BEST 직원을 선정하고, 최종 집계하여 캠페인 종료 시 우수직원 표창 실시 계획입니다.

게시판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 2 3 4 5 6 7 8 9 10
82

에어코리아 인천공항 진에어 국제선 설 연휴 특송 안전한 마무리!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4.02.13 3275
81

에어코리아 인천/부산지원센터 업무시설 환경 개선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4.01.09 3348
80

에어코리아 제주공항 2024년 새해맞이 새 단장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12.19 2825
79

에어코리아 대구사무소 SERVICE UP 캠페인 실시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10.27 2197
78

에어코리아 위험성평가 실시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9.25 1891
77

에어코리아 김포공항 국내선 학생단체 승객 맞춤 서비스 제공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8.31 1170
76

에어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 파티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7.05 1193
75

에어코리아 전국 공항지점 사무실 에어컨 청소 실시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6.08 557
74

에어코리아 인천공항 보건관리자 운영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5.10 693
73

에어코리아 신규 여객 조업 실시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3.07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