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Korea makes every journey better

Ak소식

게시판 내용보기

에어코리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 시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14 조회 91

에어코리아 김포지원센터(KE)에서는 추석 특송 및 가을 행락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사 및 복장을 주제로

『밝은 인사, 비상하는 왼쪽날개』, 『단정한 복장, 비상하는 오른쪽 날개』를 슬로건으로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이 캠페인 슬로건 공모에 참여하였으며, 업무 전 브리핑 시 올바른 인사법과 단정한 복장 착용을 REMIND하는

한편 듀티 매니저가 DAILY BEST 직원을 선정하고, 최종 집계하여 캠페인 종료 시 우수직원 표창 실시 계획입니다.

게시판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 2 3 4 5 6 7 8 9
74

에어코리아 인천공항 보건관리자 운영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5.10 120
73

에어코리아 신규 여객 조업 실시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3.07 231
72

에어코리아 김포지점 우수사원 표창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3.01.24 143
71

에어코리아 여직원 업무용 가방 제작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2.11.23 160
70

에어코리아, 호주 콴타스항공 및 젯스타항공 여객조업 실시

 
관리자 2022.10.27 85
69

에어코리아 전국 공항 사업장 대상 자체 보안평가 실시

 
관리자 2022.10.17 76
현재 읽고 있는 글

에어코리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캠페인 시행

 
관리자 2022.09.14 91
67

에어코리아 안전·보건 경영방침 제정

 
관리자 2022.08.30 68
66

에어코리아 전 직원 대상 독감 예방접종 지원

 
관리자 2022.08.29 74
65

에어코리아 휴게실 점검 및 운영

  인기 게시글
관리자 2022.08.22 100